발렌타인 30년산 가격 사는 곳

안녕하세요. 이번 글에서는 발렌타인 30년산 가격과 사는 곳들을 정리해보도록 하겠습니다. 발렌타인 30년산은 굉장히 상징적인 술이라고 할 수 있는데요. 발렌타인이라는 브랜드 자체가 세계적인 명성을 가지고 있는 위스키 브랜드이며, 30년산은 최상의 등급으로 평가받고 있기 때문입니다. 때문에 위스키를 잘 모르는 분들도 ‘발렌타인 30년산’이라는 이름에 높은 가치를 두고 있습니다.

발렌타인 위스키?

‘발렌타인’은 스코틀랜드의 블렌디드 위스키 브랜드 입니다. 1800년대에 시작된 매우 역사 깊은 위스키 브랜드이며, 현재도 가장 거대하고 유명한 위스키 브랜드로서 그 명성을 견고히 하고 있습니다. 국내 인지도를 생각해 보면, 조니워커나 시바스 리갈 등의 브랜드와 같이 대중적인 명성을 가지고 있습니다. 때문에 술을 잘 모르시는 분들도 발렌타인 위스키라는 이름은 익숙하게 경험하는 것입니다. 그렇기 때문에 선물용으로도 좋고, 특별한 날에 마시기에도 좋은 위스키라고 할 수 있겠습니다.

발렌타인 위스키

발렌타인 위스키 종류

발렌타인의 블렌디드 위스키 종류는 ’17년산, 21년산, 23년산, 30년산, 40년산’으로 분류 할 수 있습니다. 이외에도 싱글몰트인 ‘글렌버기’ 시리즈도 있지만, 일반적으로는 블렌디드 위스키로서 발렌타인의 년도에 따라 그 등급을 생각하시면 편합니다. 발렌타인 40년산은 현실적으로 구매하기가 어려운 제품이라고 할 수 있습니다.

현재 연간 100병을 한정 생산하기 떄문에 애초에 구하기도 어렵고, 힘들게 구하신다고 해도 그 가격은 상상을 초월하기 때문입니다. 때문에 현실적으로 발렌타인 30년산을 최고 등급으로 생각하고 많은 분들이 찾고 계십니다. 비슷한 수준의 고가 위스키로 평가받는 것은 ‘로얄 살루트 32년산’이라고 할 수 있겠습니다.

발렌타인 위스키는 한국에서 특히 사랑을 받는 위스키이기도 합니다. 발렌타인은 한국인 유명 모델을 기용해서 광고를 하고 있으며, 그렇기에 발렌타인 30년산 역시 면세점 등에서 잘 팔리는 품목 중 하나입니다.

발렌타인 30년산 가격 사는 곳 요약

발렌타인 30년산은 역시 면세점이 가장 좋은 가격으로 만나보실 수 있습니다. 아무래도 한국 주류는 면세점이 가장 저렴할 수밖에 없는 구조이기는 합니다. 그렇다면 발렌타인 30년산 가격을 간단하게 요약 정리해 드리도록 하겠습니다.

  • 주류 백화점 : 60 ~ 70만원 (60만원이면 최저가 입니다)
  • 중고거래 : 50~60만원 (중고거래가 쉽지 않기 때문에 제값은 쉽지 않습니다)
  • 남대문 주류상가 : 50 ~ 60만원
  • 면세점 : 50만원대 (쿠폰, 제휴 등을 가격을 낮출 수 있습니다)
  • 백화점 : 100만원 이상

위의 가격에서 보신 것과 같이 백화점에서 구매하는 것은 매우 큰 손해입니다. 발렌타인 30년산 뿐만 아니라 모든 주류 제품은 백화점이 압도적으로 비쌉니다. 물론 크게 부담되지 않는 재력을 가지신 분들은 상관없지만, 가격이 부담되신다면 근처 주류 백화점이나 데일리샷과 같은 어플을 사용하시는 것을 추천드립니다.

발렌타인 30년산 사는 곳

위에서 언급드린 주류백화점, 면세점 등에서 구매를 하시면 됩니다. 근처에 주류 백화점, 주류 매장 등이 있다면 가벼운 마음으로 방문해보시고 가격을 확인해보세요. 고가의 제품이지만 꽤나 많은 주류 백화점에서 발렌타인 30년산을 보유하고 있습니다. 주류 백화점에서 가격을 확인하신 후, ‘데일리 샷’ 어플을 통해 가격을 이중으로 확인해보시는 것을 추천드립니다. 그 후 더 저렴한 가격으로 구매하시면 됩니다.

물론 발렌타인 30년산 사는 방법 중에서 가장 좋은 것은 면세점을 이용하시는 것입니다. 직접 여행을 가지 않으시더라도, 지인 중에 해외여행을 떠나는 분들에게 부탁하시면 좋습니다. 면세점마다 가격도 다르고, 잘 알아보시면 면세점마다 할인 혜택이 있기 때문에 잘 챙기신다면 30만원대에도 발렌타인 30년산을 구매하실 수 있습니다.

발렌타인 30년산 사는 곳

발렌타인 30년산 가격 추천

위스키와 같은 고급 주류를 자주 드시는 분들이라면 남대문시장 주류상가를 꼭 방문해보시길 추천드립니다. 현금가격이기는 하지만 많이 저렴하게 구매가 가능합니다. 그렇지 않으시다면 인근 주류 백화점이 가장 저렴하다고 할 수 있겠습니다. 술집에서 발렌타인 30년산을 시키는 것은 왠만한 재력이 없으시다면 추천드리지 않습니다. 보통 술집에서는 술값의 3배를 받는다고 계산하시면 됩니다. 50~60만원대 제품이기 때문에 150만원 이상을 발렌타인 30년산 한병에 투자하셔야 합니다.

발렌타인 30년 외에, 가볍게 드시기 좋은 하이볼 위스키에 대한 자세한 정보는 여기서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마오타이주 가격 정리

산토리 가쿠빈 하이볼 만들기 / 가격

Leave a Comment